연주후 STRING CLEANER 로 땀이나 이물질 제거 > STRING 관리요령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 게시물 2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목록 글쓰기

연주후 STRING CLEANER 로 땀이나 이물질 제거

글쓴이 : 블랙스미스 코리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날짜 : 2015-07-02 (목) 13:11 조회 : 2824


블랙스미스 코리아 입니다. 여러 브랜드와 코팅/비코팅 등 가지각색의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것이 스트링 관리 요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관리만 잘하면 오히려 저가 스트링으로도 고가 스트링 만큼 성능과 사운드에 오랫동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손에 땀이 많으시거나, 요즘같이 장마철이 시작되는 시점에는 연주후에 스트링을 STRING CLEANER로 닦아 주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염분에 의한 변색 및 탄력성/톤 손실, 스트링 수명 단축이 상당히 치명적이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STRING CLEANER를 Polishing Cloth (융이나 광택천)에 묻혀서, 스트링별로 상현주(Nut)에서 하현주(브릿지 새들) 방향으로 문질러 주면 됩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융이나 광택천으로 각 스트링을 전체적으로 감싸듣이 문질러주어야 하며, 스트링 윗 표면만 닦아내 줄 경우에, 아랫쪽의 이물질이 제거되지 않아 이물질이 하단에 퇴적되어 스트링 탄력성을 잃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효과적인 STRING CLEARNER 로서 블랙스미스에서 출시한 제품(M005)을 추천드리며, 블랙스미스 제품에는 오렌지,레몬,쟈스민,파인애플과 파파야향이 조화된 상쾌하면서도 관능적인 무스크향을 함유하고 있어, 효과 뿐만 아니라 향기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코팅현과 비코팅현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여러 브랜드의 코팅현에 모두 충분히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STRING CLEANER 사용후에는, 2단계 스트링 보호 과정으로서 STRING OIL CONDITIONER (M003) 또는 FAST STRING (M001)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타와 베이스를 위해서 가장 안전하고 성능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블랙스미스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자동등록방지
hi
이전글  목록 글쓰기


BlackSmith | Privacy Policy | Terms and Conditions of Use | Copyright © 2015 BlackSmith Korea All rights reserved.